OpenGL

[OpenGL] GLFW time 함수

usingsystem 2024. 4. 16.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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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uble glfwGetTime(void)
    • 실행 초기 0.0초로 reset되어 실행시간을 second로 알려준다.
  • void glfwSetTime(double time)
    • GLFW 내부 TIMER를 주어진 시간 time으로 변경한다. 보통 reset용도로 사용한다.
void updateFunc(void) {
	float elapsedTime = (float)glfwGetTime();
	theta = elapsedTime * (float)M_PI_2; // in <math.h>, M_PI_2 = pi/2
}

void keyFunc(GLFWwindow* window, int key, int scancode, int action, int mods) {
	switch (key) {
	case GLFW_KEY_ESCAPE:
		if (action == GLFW_PRESS) {
			glfwSetWindowShouldClose(window, GL_TRUE);
		}
		break;
	case GLFW_KEY_R:
		if (action == GLFW_PRESS) {
			glfwSetTime(0.0); // reset the timer
		}
		brea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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