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Unity ECS 예제 Sample
EntityComponentSystemSamples - 기초 및 고급 DOTS 기능을 모두 소개하는 다양한 샘플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EntityComponentSystemSamples/tree/master
DOTS 알아보기 - Unity DOTS 교육과정
HelloCube 샘플 - Entities API의 가장 기본적인 개념
Baking 샘플 - 런타임에 엔티티를 로드할 수 있도록 빌드 시 엔티티 데이터를 직렬화하는 베이킹 프로세스를
보여 줍니다.
Kickball 샘플 - 더 많은 엔티티 기본 기능과 함께 HelloCube보다 조금 더 많은 게임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6_3L7RTcm0
Tanks 샘플 - 에서는 잡 시스템과 엔티티를 활용하여 평면 위에서 탱크를 움직이고, 포탑을 회전하며, 여러 색상의
발사체를 발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AVVxoWU5lo
Firefighters 샘플 - 에서는 들판에 불이 번져 봇들이 단체로 양동이를 들고 대열을 맞춰 불을 끕니다. 많은
개념이 결합된 고급 튜토리얼
https://unity.com/kr/resources/dots-boot-camp-day-1
참고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JobSystem(1) 특징과 인터페이스 종류 (0) | 2024.09.06 |
---|---|
[Unity] Unity 메모리 및 GC 최적화 ( 정리중 ) (0) | 2024.08.30 |
[Unity] DOTS 시스템과 Unity JobSystem, Burst, ECS 개념 (1) | 2024.08.30 |
[Unity] 상태(State)패턴 예제 (0) | 2024.06.24 |
[Unity] Addresable 어드레서블를 이용한 웹서버 원격 로드방법 (0) | 2024.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