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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castHit[] hits; - 충돌된 오브젝트 변수
Physics.RaycastAll - 레이저
Debug.DrawRay(transform.position + Vector3.up, look * 10, Color.red); - debug를 통해 레이저 발사 방향 확인
void Update()
{
Vector3 look = transform.TransformDirection(Vector3.forward);//지역포지션 캐릭터 방향으로 레이저 발사를 위해.
Debug.DrawRay(transform.position + Vector3.up, look * 10, Color.red);//debug를 통해 레이저 발사 방향 확인
#region 여러개 확인
RaycastHit[] hits;
hits = Physics.RaycastAll(transform.position + Vector3.up, look, 10);
foreach (RaycastHit hit in hits)
{
Debug.Log($"Raycast true {hit.collider.gameObject.name}");
}
#endregion
#region 하나만 확인
// RaycastHit hit;
//if( Physics.Raycast(transform.position + Vector3.up, look, out hit, 10))
// {
// Debug.Log($"Raycast true {hit.collider.gameObject.name}");
// }
#endreg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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