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Unity][방법] 에니매이션 합성하여 호출하는 방법

usingsystem 2022. 10. 6. 08:57
728x90

1. Animator 창에서 우클릭

2. motion 추가

3. 2개의 합성된 애니메이션 사용시 조절 파라미터 생성

4. 합성 애니메이션 소스에서 호출 (Mathf.Lerp는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해)

  if (_moveToDest)
        {
            wait_run_ratio = Mathf.Lerp(wait_run_ratio, 1, 10.0f * Time.deltaTime);
            Animator anim = GetComponent<Animator>();
            anim.SetFloat("wait_run_ratio", wait_run_ratio);
            anim.Play("WAIT_RUN");

        }
        else
        {
            wait_run_ratio = Mathf.Lerp(wait_run_ratio, 0, 10.0f * Time.deltaTime);
            Animator anim = GetComponent<Animator>();
            anim.SetFloat("wait_run_ratio", wait_run_ratio);
            anim.Play("WAIT_RUN");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