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CNV_Main TagetCNV = Global.CNV_ZONE[zone].Cnvlist[index];
                            if (TagetCNV != null)
                            {
                                    Vector3 viewPos = ViewCamera.WorldToViewportPoint(TagetCNV.obj_Body.transform.position);
                                    if (viewPos != null && viewPos.x >= 0 && viewPos.x <= 1 && viewPos.y >= 0 && viewPos.y <= 1 && viewPos.z > 0)
                                    {
                                        //함수실행.
                                    }
                            }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개념] RequireComponent란? (0) | 2022.08.22 | 
|---|---|
| [Unity][개념] MonoBehaviour 총정리 및 생명주기(Lifecycle) (0) | 2022.08.11 | 
| [Unity][방법] 스크립터블 오브젝트(Scriptable Object) 기본 사용법 (0) | 2022.08.11 | 
| [Unity][팁] 유니티 기본 개념 및 설계 (0) | 2022.08.10 | 
| [Unity][찾기] 카메라에 마우스가 있는지 유무 판단.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