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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upInputComponent
APawn 클래스와 그 하위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함수입니다. 이 함수는 Pawn에 대한 입력 설정을 처리합니다. AActor 클래스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h
protected:
// Called to bind functionality to input
virtual void SetupInputComponent() override;
// Movement functions
void MoveForward(float Value);
void MoveRight(float Value);
.cpp
void AMyPawn::SetupInputComponent()
{
Super::SetupInputComponent();
InputComponent->BindAxis("MoveForward", this, &AMyPawn::MoveForward);
InputComponent->BindAxis("MoveRight", this, &AMyPawn::MoveRight);
}
SetupPlayerInputComponent
ACharacter 클래스와 그 하위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함수입니다. 이 함수는 주로 캐릭터의 입력 설정을 처리합니다.
.h
protected:
// Called to bind functionality to input
virtual void SetupPlayerInputComponent(class UInputComponent* PlayerInputComponent) override;
// Movement functions
void MoveForward(float Value);
void MoveRight(float Value);
.cpp
void AMyCharacter::SetupPlayerInputComponent(UInputComponent* PlayerInputComponent)
{
Super::SetupPlayerInputComponent(PlayerInputComponent);
PlayerInputComponent->BindAxis("MoveForward", this, &AMyCharacter::MoveForward);
PlayerInputComponent->BindAxis("MoveRight", this, &AMyCharacter::MoveRigh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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