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summary>
/// 속력 = 이동거리 / 걸린시간
/// </summary>
protected float GetSpeed(Transform objTransform, Vector3 destPos, float tiem = 2.5f)
{
//방법1
{
float dir = Vector3.Distance(objTransform.position, destPos);
return (dir / tiem);
}
//방법2
{
Vector3 dir = destPos - objTransform.position;
return (dir.magnitude / tiem);
}
}
728x9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WebGl환경 iis로 Websocket 통신 방법 Javascript NativePlugin (2) | 2023.04.03 |
---|---|
[Unity] 프로그래스바(ProgressBar) 만들기 (0) | 2023.03.27 |
[Unity] 전처리사용 하여 Log 제한 방법 (#If, Conditional, 심볼) (0) | 2023.03.07 |
[Unity] Build 여러개 실행할 때 멈추는 현상 해결방법 (0) | 2023.01.02 |
[Unity] 클라이언트 기본구조 작성 순서 (0) | 2022.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