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 Action 플레이어의 입력을 처리하기 위한 중요한 구성 요소로 게임 내에서 키보드, 마우스, 게임패드 등 다양한 입력 장치를 통해 발생하는 이벤트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Value TypeValue Type 설명Digital설명: 디지털 입력은 이진 입력입니다. 즉, 입력이 참(True) 또는 거짓(False)인 경우를 처리합니다. 키보드의 키 누름, 마우스 버튼 클릭, 게임패드 버튼 누름과 같은 입력에 사용됩니다.예: 스페이스바를 눌러 점프하는 동작,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 총을 쏘는 동작. UEnhancedInputComponent->BindAction(JumpAction, ETriggerEvent::Triggered, this, &AMyCharacter::J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