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ocs.unrealengine.com/4.26/ko/InteractiveExperiences/Framework/QuickReference/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간단 레퍼런스게임의 프레임워크를 이루는 게임 규칙, 캐릭터, 컨트롤러, 유저 인터페이스 등에 대한 클래스 간단 개요입니다.docs.unrealengine.com GameInstanceGameInstance는 게임의 전반적인 상태를 관리합니다.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종료되지 않으며, 레벨 간의 전환에도 유지됩니다. 싱글톤 역활전역 데이터 관리: 게임 전반에 걸쳐 유지되어야 하는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프로필, 설정, 또는 레벨 간에 공유되는 데이터를 관리합니다.게임 세션 관리: 멀티플레이어 세션이나 네트워크 연..